• 카페
  • 유튜브

자유게시판

정보통신공학 강의 문의
작성자 이현지 Hit. 368 2026-03-18

안녕하세요

유선으로 연락드렸었는데요

현재 올라와 있는 정보통신공학 강의가 기술사 면접 대비 강의로 추정되고, 시험준비와 좀 동떨어져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데

이 강의가 맞나요?

오래된 강의라도 좋으니 혹시 정보통신공학 교재를 사용한 개념 강의를 올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658 교재구매 관련 이근순 2026-05-06 218
2657    교재구매 관련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6-05-08 222
2656 승인 신청 했습니다. 김선호 2026-04-24 234
2655    승인 신청 했습니다. 김기남학… 2026-04-29 214
2654 승인 신청 했습니다! 김동오 2026-04-23 222
2653    승인 신청 했습니다! 김기남학… 2026-04-29 230
2652 강의 일시 정지 요청 하민석 2026-04-22 246
2651    강의 일시 정지 요청 김기남학… 2026-04-23 230
2650 동영상 플레이어 크기 조절 방법 문의 (1) 이근순 2026-03-26 337
2649 정보통신공학 강의 문의 이현지 2026-03-18 36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