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 유튜브

자유게시판

방송기술 개강 문의
작성자 류지원 Hit. 905 2025-10-21

방송기술 공채 대비반이 11월 개강이고 6개월 커리큘럼으로 알고있는데 방송사 공채는 보통 후반기로 알고있습니다. 만약 필기까지 붙는다면 면접 특강은 따로 이후에 비용을 내고 들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6개월 커리큘럼은 현강 수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608    대학생 2개월 수강 가능할까요? 김기남학… 2025-12-11 876
2607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소정 2025-11-20 2247
2606    방송기술직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5-11-20 879
2605 건축전기기술사 1년안에 합격 김광유 2025-11-13 825
2604    건축전기기술사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5-11-15 803
2603 방송기술직+무설비 문의 박민정 2025-10-26 892
2602    방송기술직+무설비 문의의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5-10-26 904
2601 방송기술 개강 문의 류지원 2025-10-21 906
2600    방송기술 개강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5-10-22 949
2599 기술사심화반인강 윤종배 2025-09-14 1017
7